법성포초등 서울동문회 신년회 개최

산악회- 7일 고향서 정기산행
MTB동호회- 5월 백수해안도로서 시륜제
축구단- 매월 축구 통해 고향 홍보
동문골프회- 11월 고향서 친선골프대회

법성포초등 서울동문회(회장 김상규 사진)가 지난 달 24일 저녁 신촌 동문회사무실에서 각기수대표 및 동문회 회장단. 산하단체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신년회를 개최했다.

김상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문회가 창립되어 개교 100주년 행사를 위해서 조직을 결성하고 지금까지 동문회 활성화에 최선을 다했다”며 “올해부터는 내실을 기하고 후배 기수들이 현실참여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서 즐기고 재미나는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법성포초등 서울동문회 4개 산하단체가 바쁜 일정에 돌입했다.

산악회(회장 나호경)는 7일 고향에서 시산제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정기산행을 실시 할 계획이다. 이번 시산제에 참가하는 회원들에게는 고급 티와 고급 물컵을 제공한다.

MTB동호회(회장 조기선)는 오는 5월 23일 시륜제 행사를 백수 해안도로에서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매월 한강변에서 정기라이닝을 통해 고향 특산물 굴비 홍보에 열중하고 있다.

축구단(단장 김삼득)도 매월 정기전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올해는 풍창건설(회장 홍성수. 27회 출신)에서 축구단 공식후원사로 나선다.

동문골프회(회장 이재철) 오는 5월 16일 15개 팀이 참가하는 가운데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하고, 11월 6일에는 고향 팀과 친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서울 김효진 기자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