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유일 직영대리점… 마모수명보증제와 A/S 혜택 보장영광 유일 직영대리점… 마모수명보증제와 A/S 혜택 보장

자동차의 발과 다름없는 타이어는 교체해야 할 시기를 잘 알아야 하는 소모품이다. 타이어의 마모도에 따라 공기압 역시 너무 많거나 적으면 사고로 이어질 확률이 높으므로 반드시 점검해야 한다.

타이어의 수명을 책임지는 마모 수명 보증제를 실시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해 가고 있는 금호타이어 영광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영광종합병원에서 고창 방향으로 200m가량 지나 우측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 김남중·김세창 부자가 운영하고 있다. 12년전 부터 김 대표가 운영해왔으며 아들 김세창씨가 아버지의 뒤를 잇고 있다.

이곳은 영광 유일의 금호타이어와 로케트밧데리 직영대리점이다. 본사에서 직거래로 남품받고 있으니 가장 저렴한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타이어는 직영대리점에서 구입, 장착해야 마모수명보증제, A/S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세창 씨는 타이어에는 자신의 운전 습관과 환경에 따라 살펴볼 수 있는 세 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마찰 등급과 온도 등급, 마모 등급(TREAD WEAR)입니다. 타이어의 교체는 비용만 드는 부분이 아닙니다. 내 운전 스타일에 맞는 타이어를 안다면 어느 정도 내 취향에 맞는 정숙성, 제동력, 연비 향상, 인치 업을 꾀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교체 구매 전 내 차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해야 합니다.”고 설명했다.

김세창 씨는 보다 전문적인 운영을 위해 매년 금호타이어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기술연수는 물론이며, 미국 Hunter 얼라이면트/밸런스 해외연수를 수료한 타이어 전문가다. 전문 지식을 이용해 고객맞춤 타이어 컨설팅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소비자들이 타이어를 고를 때 단순히 내구성만 따지던 것에서 점점 주행 안정성과 핸들링을 중시하는 추세로 변하고 있다고속주행이 잦은 스타일의 고객이라면 스포츠형 타이어를 선택해야 하며, 시내주행이 많고, 승차감을 중요시 하는 스타일의 고객은 승차감 컴포트형 타이어를 선택해야 한다. 또한 타이어 변형성을 줄여 에너지 손실을 낮춘 연비타이어를 찾는 고객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타이어 가격은 일반타이어에 비해 10%가량 비싸지만 연료 절감 효과가 우수해 인기다.”고 설명했다.

금호타이어 영광점을 주목할만한 또 다른 이유는 Butler 자동탈착기 Captuee4를 보유 하고 있다는 점이다. 세계 최고 PC 전자동모드로 휠과 타이어 긁힘, 손상을 없애고 고인치 타이어도 1분 가량이면 교체할 수 있다. 이 자동탈착기의 경우 전국에 15대만 보급된 고급휠 전문 장비라는 점에서 고객 만족을 더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달 말까지 응답하라 충격 세일을 진행한다. 준중형/중대형 승용차량 타이어를 최대 반값까지 할인하고 있다.

가장 큰 할인율의 엑스타 제품은 최고출력 500마력 이상의 고출력, 고성능 차량에 최적화해 만든 것으로 접지력, 제동력, 고속 내구성, 승차감 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고속 주행 안정성과 코너링 능력을 대폭 강화했고 급격한 코너링에서도 핸들링 응답 성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반테MD 제품의 경우 195/65R 15인지 제품이 69,000원이며, YF소나타, K5의 경우 205/65R 16인치 제품이 81,000원으로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금호타이어에서는 매월 크고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5월에는 캠핑용품, 겨울시즌에는 점퍼를 증정 하는 등의 이벤트를 제공했다. 모든 이벤트와 타이어 정보는 금호타이어 영광점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 대표는 타이어 교체는 차량 안전과 직결되는 부분이다. 2+2, 3+1, 원가판매 등과 같은 얄팍한 상술에 속지 않고 자신과 가장 잘 맞는 타이어를 선택해야 하며, 품질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금호타이어 영광점

영광읍 옥당로 284

352-0025/010-9982-3929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