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인테리어와 커피한잔 여유로움 세련미를 갖춘 헤어샵

 

헤어디자이너는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는 사람으로 창의적인 모티브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스스로가 가지고 있는 내면의 아름다운 에너지를 발산해야 하며, 그 아름다운 발상을 하면서 스스로가 가지고 있는 감각과 인격, 그 아름다운 에너지의 3박자가 어우러지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낸다고 한다.

친절한 원장님의 스타일 제안과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귀담아 듣고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미용실이 있다.

편보경 원장은 처음 미용실을 시작 했을 때 미인시대라는 상호를 달고 현재 자리에서 미용실을 시작했는데 우연히 다시 제자리로 돌아 왔다고 한다.

편 원장은 자기개발을 위해 한 달에 한 번씩 헤어세미나를 참석한다. 헤어 트렌드를 위해 꾸준히 이해운 원장과 참석중이다. 시간이 맞으면 서로 의기투합하기로 했다고 한다. 5년 동안 인근 이해운헤어샵에서 헤어디자이너로 근무한 인연으로 이 원장님의 응원과 지지를 받았다. 그 덕분에 우여곡절 16년 만에 현재 자리로 돌아오게 됐다. 처음 초심을 잃지 않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고객 여러분께 약속드린다고 한다.

Hair Bonita는 오픈 이벤트로 부리염색 1년 회원권과 두피 관리와 모발관리 클리닉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ATS 스타일링 리액션 오일 프로세스는 동백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강력한 보습효과와 부드러움, 윤기 강화와 영양을 동시 준다. 비타민 E 성분이 천연의 수분 증발 차단막 형성 및 자외선 차단에도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모로칸오일 크리닉은 부드럽고 윤기가 나기에 건강한 모발을 원한다면 모로칸오일 사용을 추천했다. 이는 아르간 오일을 기본으로 한 헤어 케어 제품의 리더격으로 전 세계에 아르간 오일 열풍을 불러온 제품이다. 헤어 스타일링의 가장 기본적인 제품으로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주며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보다 윤기 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관리가 쉬워진다고 한다. 앞으로도 ‘Hair Bonita’를 찾는 많은 고객님들을 더욱 더 아름답게, 더욱 더 행복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다는 다짐이다.

Hair Bonita(헤어 보니따)

061-352-2504

영광읍 백산길 5 (오늘한점 앞)

편보경 원장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