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영광점 상설 정상 복합점 ~50% 할인 판매

네파

영광읍 옥당로 134

(카리브모텔 맞은편)

061-351-8710

오병진 점주

  가정의 달 맞아 기능성 아웃도어 출시 풍성

네파 영광점은 약 80평 규모로 상설, 정상(신상품) 복합점으로 전국매장에 할인상품을 공수하여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께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네파 아웃도어는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최장 11일간 휴가 가능)를 맞아 아웃도어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온 가족들이 떠나는 가벼운 야외 나들이에도 실용적인 기능에 컬러풀한 색상, 기능성 웨어 등 풍성한 제품들이 출시했다.

올 봄 패션업계에 핑크빛 파스텔 컬러 바람이 불고 있다. 화사한 색감의 파스텔톤 컬러는 프랑스 과자 마카롱을 연상하게 한다고 해서 일명 마카롱 컬러라고도 불린다. ‘마카롱 컬러는 마카롱처럼 부드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봄과 가장 어울리는 컬러로 불리며 최근 몇 년간 봄 시즌 트렌드 컬러로 주목 받아 왔다. 네파는 마카롱 컬러를 내세우며 아웃도어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있다. 코랄, 핑크, 민트 등 파스텔톤 컬러감이 돋보이는 루나 방풍재킷을 중심으로 마카롱 컬러로 연출하는 커플 솜사탕룩부터 로맨틱한 감성의 애슬레저룩까지 다양하다.

보통 아웃도어를 계획하고 자켓, 신발, 티셔츠 등 하나하나 구매를 하다보면 100만원이 넘지만 네파 영광점에서 상설 할인제품(이월 상품)17‘s/s 정상 의류 상품, 용품 (신발, 배낭) 등 세트 판매 프로모션을 적용해 최대 50%할인 판매와 할인대상이 아닌 17년 신제품 의류 및 용품 (신발, 배낭) 은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 할 수 있다.

네파 영광점 젊은층 부터 중년층까지 뜨거운 인기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다.

네파 피부톤에 맞는 컬러 제안(여성)

하얀 피부톤은 피부가 유독 하얀편이라면 핑크, 오렌지 등 따뜻하고 밝은 색상을 추천한다.

노란 피부톤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노란빛의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서 노란빛 피부톤에는 초록이나 파랑 같은 중성적인 느낌의 색깔을 추천한다.

까만 피부톤은 까무잡잡한 피부를 가졌다면 채도가 높은 옷을 입으면 오히려 얼굴빛이 탁해 보이므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따뜻한 봄에 화사한 빛을 더해 블루계열을 추천한다.

네파 피부톤에 맞는 컬러 제안(남성)

하얀 피부톤은 피부가 유독 하얀 편이라면 블루, 베이지 등 따뜻한 파스텔 색상을 추천한다.

노란 피부톤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노란빛의 피부 톤을 가졌다. 노란 기운을 완화시켜 줄 수 있는 블랙, 원색, 파란색 계열을 추천한다.

붉은 피부톤은 피부가 붉은 편이라면 파랑, 초록, 보라색 등 진한 색상이 피부를 투명해 추천한다.

까만 피부톤은 까무잡잡한 피부를 가졌다면 대비가 강한 흰색이 잘 어울린다. 진한 비비드 컬러나 네온컬러도 매력적이므로 추천한다.

오병진 점주는 대부분 아웃도어 제품들은 수입 브랜드이고, 브랜드마다 고가 마케팅 전략을 펼쳐 소비자들이 가격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고 말하며, 고가 아웃도어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원한다면 네파 영광점(복합점)을 추천 한다고 말했다.

네파 아웃도어 의류는 야외활동에 좋은 기능성과 일상생활에도 착용 가능한 스타일리쉬함 까지 갖추었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나들이 연출에 좋은 아이템들로 실용적인 기능을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까지 갖춘 네파 기능성으로 이번 황금연휴를 자유롭고 즐겁게 즐겼으면 좋겠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