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언제든지 예약 가능

백산길 15-5 (백옥목욕탕 앞)

061-351-8281

통한마리 생선구이

강승구 사장

이것 하나만 있으면 별다른 반찬이 필요하지 않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지만 냄새가 조금 나서 집에서 자주 즐겨 먹기가 어렵다. 바로 '생선구이'.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우리나라는 계절마다 다양한 생선이 잡힌다. 굴비, 고등어, 삼치, 가자미 등 다양한 제철생선은 영양가도 풍부하다.

등 푸른 생선의 대표주자 고등어에는 DHA 성분이 다량 함유, 안구 염증 억제와 안구건조증 예방에 효과가 있고 삼치는 기억력 증진과 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이처럼 생선은 종류에 따라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은 음식이지만 손질하기가 만만치 않고 한 번 구우면 온 집안에 비린내가 퍼지는 통에 집에서 즐겨 먹기는 쉽지가 않다.

오늘 점심, 냄새 걱정 없이 생선구이를 마음껏,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통한마지 생선구이를 추천 한다. 생선 한 마리가 통째로 구워져 나오는 식당이다.

이곳은 매일 아침 시장에서 구입한 생선을 깨끗하게 손질한 다음 주문 즉시 구워내는 생선구이전문점이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친절한 사장님의 물론 청결함까지 모두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강승구 사장은 따뜻한 불판에 통한마리생선구이를 올려 따뜻하게 드실 수 있게 온도를 유지하는 게 비결이다.”고 말했다.

통한마리 생선구이는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의 식사종류가 잘나가고 퇴근 후 저녁시간에는 술안주가 잘나간다고 한다.

테이블도 6개 정도 준비 되어있어 단체손님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통한마리 생선구이는 다양한 메뉴가 매일매일 새롭게 준비되고 있어 매일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한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항상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통한마리 생선구이를 저녁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이용해주시는데, 다양하고 맛있는 술안주들 때문이라고 한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항상 더 친절하고 더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넉넉한 영업시간 때문에 시간 걱정 없이 편하게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언제든지 예약 가능하다고한다.

영광군에 맛 집이 많지 않은데요 대표 맛 집이 되도록 노력 할 것이며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정말 만족할만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다고 말했다.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통한마리 생선구이에서는 배달 서비스도 합니다. 고객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라며 남다른 서비스와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도 하세요~~~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