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또봇 미션게임) 어버이날(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기획

영광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과 함께 보고 듣고 감상할 수 있는 특별기획 공연과 전시회 계획을 밝혔다.

오는 10일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 뮤지컬 또봇 미션게임3회에 거쳐 무료로 공연한다. 어린이들 누구나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황을 또봇의 인물들을 통해 어떻게 헤쳐 나가는지 기대하며, 관객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어린이 눈높이를 맞춘 흥미로운 공연이 될 것이다. 11, 오후 1시 공연은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관람이 예정되어 있으며, 저녁 7시 공연 입장권은 공연 당일 13시부터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또한 17일 저녁 7시에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콘서트가 열린다. 세대를 뛰어넘는 음악으로 젊은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데뷔 44년차 가수 김연자가 폭발적인 성량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 예매를 실시한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전시회로는 영광군 초대전 전남여성작가회 정기전31일까지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9회째를 맞이한 이번 정기전은 전남에서 거주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여성작가들의 작품 한국화, 서양화, 서예, 도예 등 30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따스한 햇살이 정겹게 비추는 행복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영광예술의전당에서 공연 및 전시회를 감상하며 가족 간 정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