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농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윤곤) 주관으로 지난 9일 홍농읍복지회관 야외무대에서 1,0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3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프로그램 발표회 및 주민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문화교실 수강생들이 1년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선보였으며, 읍민노래자랑과 초대가수들의 다채로운 축하무대로 꾸며져 지역민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홍농 여성자원봉사대를 비롯한 여러 기관사회단체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행사장을 찾은 1,000여명의 주민들에게 정성스럽게 마련한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어 많은 성원을 받았다.

김윤곤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문화교실 프로그램 운영이 더욱 활성화됐으면 하는 바람이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명강 홍농읍장은 홍농읍 주민자치센터 문화교실 수강생들이 연령에 관계없이 서로 격려하며 배우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 늘 새롭게 배우는 것이 진짜 젊음이라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내실 있는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으로서의 구심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