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준석)은 지난 23일 영광관내 초중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자존감 향상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연환경과 함께하는 힐링캠프로 학생들의 자신을 존중하는 마음을 형성 하고 자존감을 키우며, 학습동기 강화 등 학업능력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장성축령산과 자연탐구수련원에서 실시된 이번 ··힐링캠프는 자존감을 찾아 나서는 힐링체험이란 주제로 축령산 편백 숲 산행을 시작으로 자연탐구수련원에서 소중한 나 이해하고, , 공기 물 등 자연을 이해 하는 들꽃 심기 자연탐구수련원 자연보존관 및 학습포장 식물원 관찰, 조류장등 관찰 자신의 단점 및 듣기 싫었던 말 적어 풍선 터트리기 자신감 향상을 위한 체험활동 소감문 작성 및 수료식 순으로 진행됐다.

영광초 황성진 학생은 이번 캠프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으며, 매사에 적극적으로 도전 하겠다면서 학교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 영광여중 송채은 학생은 오늘 소나기캠프를 통해 좋은 추억을 가지게 되었으며,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가를 느끼고 학교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들과 이야기 할 시간이 적었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서 학교에서는 자신감을 갖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