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먹거리·살거리 등 주요 관광자원 홍보
영광군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약 10만 명의 방문객이 찾은 이번 박람회에서 영광군은 전라남도 공동 홍보관을 운영하여 마케팅 비용절감과 공동 홍보에 따른 시너지효과를 동시에 올렸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대한민국 경관대상을 수상한 ‘백수해안도로’, 세계최대 상사화 군락지를 품은 ‘불갑사 관광지’, 전남 최고 높이인 111m 바다 전망대인 ‘칠산타워’를 비롯한 볼거리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영광굴비’, 모싯잎송편, 찰보리쌀, 천일염 등 풍요로운 먹거리와 살거리를 홍보했다.
또한 ‘상사화축제’, ‘법성포단오제’ 등 축제와 ‘이모빌리티엑스포’와 같이 즐길 거리도 소개하여 오감만족 문화관광 중심도시로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홍보관 운영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나 먹거리 등도 집중 소개했다”며 “1년 내내 즐거운 여행거리가 끊이지 않는 영광 관광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영광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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