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읍 도동리 임화자씨 ‘경품추첨 김치냉장고 대상’

제 몸을 생각해 걷기대회에 참가했는데 운동도 하고 경품도 타서 정말 행복합니다

영광 물무산 행복숲 가족사랑 힐링 걷기대회경품 추첨 행사에서 대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임화자(64·영광읍 도동리)씨는 흥분한 목소리로 이 같이 말했다. 주부인 임씨는 이날 대상 상품으로 김치냉장고를 받았다.

평소 생활체육공원 일대에서 걷기 운동을 주로 한다는 임씨는 다른 운동은 전혀 하지 않고 걷기 운동에만 전념해왔다. 또 동네 주민들과 이곳에 올라와서 상쾌한 공기와 신선한 바람을 맞고 있으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져 자주 찾는다고 말했다.

임씨는 시간이 날 때마다 동네 주민들과 생활체육공원을 찾아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해왔다최근 이곳에서 걷기대회 행사가 열린다고 해 행사 당일 다시 찾게 됐는데 운이 좋게도 김치 냉장고까지 받게 돼 큰 선물을 빚진 것 같다고 고마워했다. 이어 평소 경품 추첨과 같은 행사에서 단 한 번도 선정된 적이 없는데 정말 운이 좋은 날이라며 운동하러 왔다가, ‘대박이 터졌다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매일 걷기로 건강을 챙긴다는 임씨는 다른 운동은 특별히 시간을 내서 배우거나 많은 돈이 드는데 걷기는 어떠한 장비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혼자 할 수 있는 최고의 운동이라며 앞으로도 이웃 주민들과 함께 꾸준히 운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임화자 씨는 동네 주민들이 산책을 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숲길을 조성해 준 김준성 영광군수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임씨는 군수께서 동네 주민들을 위해 편하게 운동하라고 숲길을 만들어줘서 정말 고맙다. 매일 같이 행복하게 다니고 있다앞으로도 영광 군민들을 위해 다양한 숲길을 조성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품 추첨행사에는 전은영씨가 건강상(에어프라이어), 김성순·김진호씨가 행복상(영광사랑상품권)을 받았다. 이 밖에도 짐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 및 기념품을 증정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