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우수한 성적으로 스포츠메카 위상 높였다

2019 영광체육 최고의 Top 10 등 체육발전 공로 감사패와 전달 계획

‘2019 영광체육인의 밤행사가 열린다.

올해 한 해 동안 영광군체육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등 단체에 대한 시상과 체육인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2019 영광체육인의 밤행사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영광스포티움 실내보조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영광군체육회장인 김준성 군수를 비롯한 이개호 국회의원, 강필구 의장, 허호 영광교육장, 군의원 등 체육관계자, 종목별 회장, 전무이사,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광군체육발전을 위해 앞장서 노력해 온 유공자 및 단체에 대한 감사패와 공로패, 표창패가 전달 될 계획이다.

군 체육회 관계자는 올 한해 영광군은 체육인들과 함께 전국규모의 체육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스포츠메카의 위상을 높였다모든 행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온 체육인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내년에는 전남체육인의 큰 축제인 전남체전이 영광에서 열린다. 영광군체육인으로서 긍지를 갖고 활발하게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영광체육인의 밤행사는 지역의 생활체육발전과 엘리트 체육의 활성화에 기여한 관계자들을 초청해 격려하고, 체육인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열린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2019 영광과 환희의 영상을 통해 2019년 한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2019 영광체육 최고의 Top 10 배구협회 테니스협회 태권도협회 게이트볼협회 소프트테니스협회 해룡고 검도부 영광중 유도부 영광중앙초 체조부 영광FC U-18 영광군농아인지부 감사패 종합병원 기독병원 한빛원자력본부 영광볼링센터 외식업지부 숙박업지부 백계욱 스포츠산업과 주무관 공로패 조광섭 전 체육회 상임부회장 김대인 전 체육회 감사 김남균 전 체육회 사무처장 김재옥 체육회 지도자 전남체육회장상 유환수 체육회 이사 신태형 탁구협회장 최영민 야구소프트볼협회장.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