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예스여행사




무더운 날씨가 한 풀 꺾이며 ‘여행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와의 행복한 결혼식을 비롯해 단풍놀이, 소모임단체에서 떠나는 친목여행, 수학여행 등 자신의 기분전환뿐만 아니라 단체의 친목도모을 위한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조건이다.


 


고객감동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천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마음으로’ ‘고객의 안전을 위한’ 모든 여행의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여행을 최대한 반영하여 맞춤형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하나투어 영광지점 예스여행사(사장 정은주)를 찾았다.


 


“안녕하세요” 반갑게 맞아주는 정사장은 영광 군남 출신으로 현재 홍농 상하리에서 거주하는 친절하며 상냥한 젊은 사장이다. 광주지사 2명의 직원과 영광지점 1명의 직원 총 3명의 직원들과 함께 고객의 맞춤형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예스여행사는 전 세계 어떤 곳이라도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 고객들의 황금같은 시간을 최고의 서비스로 최대의 만족을 이끌어 내어 행복과 즐거움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여행사이다.


 


15년이라는 여행사 경력을 살려 영광에 하나투어 영광지점을 낸 정 사장은 “하나투어는 코스닥 상장회사로 5년 연속 해외송출 최고라는 간판을 단 1등여행사이기에 자부심을 가지고 영광지점을 냈다”며 “현재 보증보험과 여행자보험을 들어 고객들이 여행시에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웃음을 보인다.


 


문화관광부에서 제공하는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는 정 사장은 “여행시 손님의 안전이 최선”이라며 “하나투어 영광지점 예스여행사는 여행지에서의 여권과 비자를 비롯해 숙박, 식사, 차량 입장료, 가이드선택,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등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 고객들을 방문하여 충분한 설명과 도움을 제공한다”며 하나투어 영광지점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소망을 수줍게 내보이는 정 사장은 “예스여행사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에게 행복천사가 항상 옆에서 지켜주었으면 한다”는 소망과 “나고 자란 영광에서 여행사하면 ‘하나투어 영광지점 예스여행사’, 여행상담은 정은주가 최고야”라는 말을 듣고 싶다며 “고객들 입장에서 생각하는 여행사가 되도록 항상 배우고 노력할 것”을 밝혔다./양재성 기자


 


<예스여행사에서 제공하는 또 하나의 선택>


최 사장은 방학과 명절에는 2달전부터, 그 외 기간은 20일 전에 상담할 것을 권장한다.


조기예약할인 : 한쌍당 20만원 할인


동반자 할인 : 신부반값 할인 - 동남아/중국/일본 일부상품


              신랑반값 할인 -남태평양 일부상품


              신부무료 - 중국일부상품


              기타 동반자 할인 :남태/중국/유럽 일부 상품


상담 및 문의는 061)353-3400, 011-623-5823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