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배려하는 마음 진정한 봉사”




영광정주라이온스클럽 “창립 제24주년 기념 및 24∙25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오후 5시 영광궁전웨딩홀에서 열렸다. 그동안 ‘화합과 보람된 봉사’라는 주제로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에 열심을 낸 최진환 회장이 이임하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 진정한 봉사’라는 주제를 걸고 봉사활동에 정진할 것을 다짐하는 류홍기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서 봉사를 다짐하는 황태양, 박종일, 김형철, 박득용, 박선우씨가 신입회원으로 입회했고 봉사금 전달하고 이임회장과 취임회장 등에게 꽃다발이 전해지면서 봉사의 아름다운 승계를 축하했다.


 


이어 취임사에 나선 류홍기 회장은 “라이온을 시작한지도 15년 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반성하는 마음으로 항상 남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이 되도록 하겠다.”라 말하며“역대 회장님들이 쌓아올린 탑을 위해서도 저에게 주어진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다짐했다.


 


계속해서 봉사의 일념을 밝히는 라이온들에게 치사와 축사가 이어졌고 신임집행부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박수가 이어졌다. 그리고 라이온의 단결과 성실, 용맹과 자애를 나타내고 이를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사자후로 계속됐으며 1부행사를 마감했다.


 


이어 2부행사에서는 회원과 참석자들의 즐거운 친목과 화합의 자리로 이어졌고 준비한 상품과 여흥을 즐기면서 봉사를 다짐하며 막을 내렸다.




■FY 2006-2007임원


△회장 류홍기


△제1부회장 박현순


△제2부회장 이몽룡


△제3부회장 정암균


△총무 김대성


△재무 박성권


△LT 김상윤


△TT 윤성명




■각종 수상자


△국제회장상    장복환L


△총재표창    김권일L, 윤성현L


5지역1지대위원장표창    한중렬L


우수 회원상     박성권L


우수 가족상     김순복(임춘식L 가족)


우수 신입회원상    정오진L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