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창립총회 계획




영광지역 출신 재경 초중고 동문들의 연합체가 구성된다.


가칭 영광군서울동문연합회(창립준비위원장 신언용∙사진)가 지난 28일 재경향우회 사무실에서 각급동문회 대표 20여명이 모여 발기인 모임을 갖고 창립을 결의해 추진을 시작했다.


 


이들은 지난 5월 21일에 열린 “재경영광군 향우회 제20회 정기총회 체육대회”에서 각 동문회 대항 축구경기를 겸해 치르면서 각급 동문회 대표들의 의견에 따라 창립을 이미 약속했었다.


 


가칭 영광군 서울동문연합회는 서울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급 동문회들이 상호친목을 도모하고 상부상조하며, 각급 향우회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고향발전에도 적극 기여하기 위해 각급 동문회들의 연합의 필요성을 공감하여 창립추진하게 됐으며 이날 발기인 모임에서는 창립을 만장일치로 결의하고 창립위원장을 비롯해 부위원장, 사무총장, 운영위원을 선충하여 창립총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했다.


 


창립총회는 7월 12일 저녁 7시부터 영광군 향우회사무실에서 각급동문회 임원들과 향우회 회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가칭 영광군 서울동문연합회(준) 관계자는 “창립에 있어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고견과 격려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및 기타사항은 02-322-0606, 011-230-3316 노무형 향우에게 연락하면 된다.




■영광군 서울동문연합회 창립준비위원


△위원장


- 영광초등학교 동문회 신언용 회장


△부위원장


- 영광서초등학교 동문회 오세용회장


- 영광중앙초등학교 동문회 박상민 회장


- 진량초등학교 동문회 황종성 회장


- 법성삼덕초등학교 동문회 김희성 회장


- 불갑삼덕초등학교 동문회 강성만 회장


- 군남삼덕초등학교 동문회 임완택 회장


△사무총장


- 영광출신 노우형 군향우회 부회장


△운영위원


- 각급동문회 국장/총무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