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전국 업무용 S/W 운용능력 경진대회

대한지적공사 영광군지사(지사장 장금석․ 사진)가 ‘2011 전국 업무용 S/W 운용능력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광주․ 전남대표로 참가한 영광군지사(팀장 김용환)는 전국 26개(전국 940개 팀 예선) 시․ 도별 대표 팀과 경합을 벌여 이번 경진대회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했다.

장금석 지사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지역경제 부흥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 '화해와 화합으로 정겨운 영광, 신바람 나는 영광'을 만드는데 다 함께 하자는 정기호 군수의 감동적인 리더십의 결과다”며 “특히 지적재조사를 위한 디지털지적구축 시범사업(2008∼2010)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지적행정의 선도주자로 부각된 종합민원과 지적담당의 신속·정확한 지적측량검사와 함께 경진대회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가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영광군지사는 관내 공공기관으로서 ‘Glory 영광, 대한민국 1등군’을 달성하는 데에도 일조하겠다는 일념으로 지적측량업무와 관련된 업무는 군민의 편의증진을 위해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의 적극적인 참여와 각종 사회봉사활동, 사회적 기업지원을 위한 터미널 시장과의‘1기관, 1시장 자매결연’체결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대한지적공사는 직원정보화 능력 및 업무능률 향상과 업무스킬에 대한 지식공유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매년 전국 직원을 대상으로 한 팀별 ‘업무용 S/W 운용능력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