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카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만나보세요

카오디오 경력 30년으로 카오디오 자격증까지 보유중이며 루마썬팅필름 전문 시공 매장까지 운영 중인 김만수 씨는 로얄자동차 용품점에서 현 위치로 확장이전 하였다고 했다.

유니카자동차용품점은 전문 매장답게 자동차 용품들이 종류에 따라서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었다.

김만수 씨는 유니카자동차용품점은 드레스업 튜닝(Dress Up Tuning)전문점으로 20151월 시행된 자동차튜닝 규제완화법에 맞춰서 시공품목은 썬팅(열차단), 가죽시트, 블랙박스, 경보기, 카오디오장착, 내비게이션매립(수리전문), LED튜닝전문점이다고 말했다.

자동차용품 중 눈에 뛰는 상품이 있었다. 메이저카 리무진 가죽시트였는데 순정품에도 호환되도록 통풍 및 온열시트까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다고 한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는 나들이 철을 맞아 자동차 썬팅은 잘되어 있나요?? 자동차의 썬팅은 자동차의 안전장치 다음으로 중요합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자동차 안의 열기는 더욱 높아지고하는데 이런 증상에는 루마썬팅필름을 추천한다고 한다.

김만수 씨는 루마썬팅필름은 열차단기능우수, 시인성우수, 유리강화기능 등 기능성 필름으로

썬팅 시공 시 썬팅필름에 물 맺히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며 여름기준 3일 겨울기준 10일이며 물 맺히는 현상은 없어져 불량이 아니다고 말했다.

루마썬팅필름의 경우 3, 5년 보증상품이 있는데 유니카에서 시공하신 제품에 한해서 A/S처리를 해준다고 했다. (, 고객 부주의에 대한 제품 손상은 보증에서 제외라고 한다.)

김만수 씨는 야간운전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도 있으신데 그런 분들에게 LED 제품으로 교환을 추천 한다고 한다. 인큐브 브랜드의 헤드라이트와 안개등으로 밝기도 월등히 개선되어 야간 주행시 시야확보 가능해지며 예전 HID를 대체 할 획기적인 제품으로 불법튜닝 아니니 안심하고 문의 바란다고 한다.

김만수 씨는 블랙박스 HD+HD 2CH제품을 15만원 파격 특가 구성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한다. 불량발생시 1년간 1:1교환 원칙의 행사로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만수 씨는군에서 용품점을 한다고 해서 실력이 뒤처지거나 하지 않으며 30년 경력을 바탕으로 책임시공과 자부심으로 가격대 면에서도 광주 등 타 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영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니카자동차용품

중앙로62(학정교차로)

010-5421-2562

김만수 대표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