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거리 걱정NO! 영양 불균형 NO!“

영광 법성포에서 3대를 이어오며 굴비만을 유통하고 있어 신뢰와 맛을 보장합니다.

서울에서 식당과 굴비를 인터넷 쇼핑몰을 동시에 운영하다보니 너무 힘들어 가족과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귀어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한다.

귀어 전에는 지친 심신을 마음을 달래기 위해 영광철인클럽에 가입해서 하루에 수영 1시간 육상 1시간 주말마다 아들과 함께 사이클로 백수 해안도로를 돈다고 한다.

휜 칠한 키에 다부진 몸 붙임성 있는 말투 예사롭지 않다. 2016 제주 국제철인3종 경기대회-제주 아이언맨 대회 수영 3.8km, 사이클 180.2km, 마라톤 42.195km 3개 종목을 17시간 안에 완주하는 '아이언맨 코스대회코스를 13시간에 주파한 실력자다.

장지웅 사장은 요즘 굴비 시장이 어렵다 보니 영광경기가 많이 안 좋은 것 같다고 걱정을 늘어놓는다. 이번 14일부터 영광법성포 곡우사리 굴비축제가 성황리에 열려 지역경제 활성화와 외지 분들이 놀러 오셔서 참여하는 재미있는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한다.

건하굴비는 도매업과 소매업도 같이 운영중이여서 굴비는 항상 작업을 해놓아 언제든 출고 가능하다고 한다. 장지웅 사장은 선물 포장 시설도 완비해 놓아 선물 해주시는 분들도 만족하시고 받는 분도 만족 할 수 있게 항상 최선을 다한다고 한다. 또한, 진공포장으로 굴비를 소포장 하여 집에서 한 끼 식사로 요리를 해 드실 수 있도록 2마리, 5마리로 포장판매 한다.”고 말했다.

법성포에는 500여명 이상의 굴비 생산자분들이 계십니다. 서로간의 다양한 연구와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다른 어떤 지역보다 더욱 맛있는 명품 굴비만은 생산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맛, 품질, 가격에서는 영광법성포 굴비가 으뜸이라고 자부합니다.

건하굴비에서는 법성포의 깨끗하고 싱그러운 자연환경에 의하여 칼슘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어린이 성장발육에 좋고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에 지친 내 가족에 좋고 철분 무기질 비타민이 들어있어 부모님의 원기회복에 좋습니다.

법성포 앞바다인 칠산 바다에서 잡히는 참조기는 알이 비대할뿐만 아니라 지방이 풍부해 고소하다. 특수한 자연 환경,지리적 기상요건(기온 10.5, 습도75.5%, 풍속 4.8/sec)의 영향으로 건조조건이 월등하다. 소금의 맛도 법성포의 바람과 특수한 자연 환경처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서해안의 특성상 조수간만의 차가 크고 질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이 생산됩니다. 굴비를 섶장할 때 1년이상 간수를 제거한 깨끗한 천일염을 사용하여 굴비의 참 맛을 냅니다.

장지웅 사장은 위생적인 굴비생산시설과 굴비덕장, 대형냉동 시스템을 갖추고 고집과 원칙을 지켜가며 국내산 참조기만을 엄선하여 굴비를 생산하고 있다.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거래를 통하여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먹 거리 굴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찾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건하굴비

법성면 용덕로 3 (법성로타리 SK주유소 옆)

061-356-9290/010-4001-6600

장지웅대표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