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전 9시 30분 군청광장에서 스포티움까지

41(1977-2017) 영광군민의 날을 맞이해 김준성(사진) 영광군수가 군민의 날 성공개최를 위해 운동화 끈을 질근 동여맨다.

영광군민의 날 집행위원회에 따르면 41회 영광군민의 날 군민화합 건강달리기2일 오전 930분 군민, 학생, 공무원 등 가족단위 1천여 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열린다.

참가자들은 영광군청 광장을 출발해 만남의 광장과 단주로타리, 코펙로타리를 거쳐 영광스포티움 종합운동장까지 도착하는 4.1km 구간을 달리며 제41회 영광군민의 날 성공개최 실현을 통한 영광군민 화합과 지역 발전으로 이어지길 소망한다.

특히 대회당일 설치되는 야외 물놀이 체험, 즉석 게임, 경품이벤트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제41회를 맞이하는 군민의 날을 상징적으로 알리는 4.1구간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포츠 타월을 지급하고 코스 완주자에게는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날 달리기에는 김준성 군수, 강필구 군의장과 나동주 교육장, 박용구 군민의날 추진위원장, 조광섭 체육회 상임부회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대거 참가하는 가운데 지역발전을 위한 역량결집에 동참 할 예정이다.

한편 제41회 영광군민의 날 기념식은 오는 95일 오전 10시 영광스포티움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며 대형TV, 냉장고, 세탁기 등 많은 경품 등이 준비됐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