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장혜란)은 학생 등 지역주민에게 자기계발과 학습기회를 제공하여 생활 속 평생교육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2019년 가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917일부터 1214일까지 진행하는 가을학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은 유아를 대상으로 창의력 쑥쑥! 나도 화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놀리 수학’,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디지털정보활용능력 프리젠테이션’, 중학생을 대상으로 생각 나누기 하브루타’, 성인을 대상으로 ‘ITQ 한글’, ‘그림책과 함께하는 부모코칭’, ‘신바람 우쿨레레’, ‘DIY! 내 손으로 만드는 생활소품등이 운영 된다.

특히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적은 직장인 대상 직장인을 위한 OA 실무’, ‘퇴근길 캘리그라피및 영아와 초보엄마를 대상으로 엄마랑 놀자, 오감(생각) 쑥쑥 책 놀이터과정이 신규 개설되어 총 15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92일부터 97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하며, 수강신청은 영광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yglib.jne.go.kr)의 온라인 수강신청 및 도서관 방문 접수를 통해 할 수 있다.

장혜란 도서관장은 모든 세대가 평생학습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가족이 함께 도서관을 이용하면서 이웃과 소통하는 공동체 문화의 거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