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은 지난 14일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날로 다양해지는 민원인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공직자의 소통능력과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 강사를 초청해 친절을 디자인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민원응대 시 필요한 공감능력, 민원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만족도 향상시키기 등을 다양한 사례로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제 민원 응대 과정에서 겪은 어렵고 힘들었던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했던 경험을 함께 나누는 참여 교육으로 그 어느 때보다 교육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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