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주영광군향우회(회장 김연규)는 여름철의 대규모 모임을 자제하고 날씨관계로 서늘한 가을철에 개최할 계획을 알렸다. 향우회 관계자는 빠른 시일안에 이같은 내용을 향우회원들에게 알리고 임원진 모임 등에서 간단한 여름모임 등을 논의한 후 다른 모든 모임은 가을로 연기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향우회사무실(062-527-0619)로 연락하면 된다.





재목포옥당골영광향우회(회장 김재환)의 7월정기모임이 지난 26일 오후7시 영암이조갈비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모임에서는 향우회원들 상호간 음식을 나누면서 친목도모의 시간을 가졌으며 향우회의 발전적인 사업들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지고 신입회원영입등을 협의했다. 한편 향우회에서는 목포에 거주하는 영광출신 향우들을 모집하고 있다. 관심있는 향우들은 향우회 재무(나필주, 011-644-4203)에게 연락하면 된다.



재경홍농읍향우청년회(회장 주병연)의 회장단 및 감사가 지난 3월에 취임한 후 본격적인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이번에 취임한 임원 및 부장단은 총25명으로 앞으로 군향우회 활동및 청년들의 활동에 있어서도 앞장서서 활동 할 것등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히고 있다.

한편 지난 3월에 취임한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주병연, ▲상임부회장 최영철, ▲부회장 최기현, ▲부회장 최화식, ▲부회장 문화영, ▲부회장 정재엽, ▲부회장 임종찬, ▲여성부회장 이영옥, ▲감사 이동열, ▲감사 최관승, ▲사무국장 최종대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