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 성주산에서

  
재경영광군향우산악회가 충남 보령 성주산에서 7월 산행을 실시했다. 재경산악회(회장 오세길)는 지난 19일 서초동 교대전철역에서 집결한 가운데 관광차 1대에 편승 충남 보령시 성주산 산행을 실시했다.

 


이번 산행에는 장원의 향우회장과 박종근 전 향우회장을 포함한 향우회 임원, 산악회원 40여명이 참가했다.


 


 오세길 산악회장은 “새로 취임한 장원의 향우회장 참석을 열열하게 환영한다.”면서 “향우산악회가 향우회활성화의 중추적인 역할을 다 하자.”고 강조했다.


 


 장원의 향우회장은 “향우산악회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앞으로 향우산악회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향우산악회가 이처럼 발전 할 수 있도록 수고하는 회장단들의 노고를 치하 하고 산악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강조하면서 향우회의 크고 작은 모임에도 산악회원 여러분들이 꼭 참여 하여 향우회 발전에도 성원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산행은 화장골 매표소 앞에서 기념촬영을 한 뒤 성주산 산행조와 화장골 산림욕장 산책조로 나누어 산행과 산책을 실시하고 심연동 계곡에서 합류하여 여장을 풀었다.


 


다음 달 산행은 16일 교대전철역 8번 출구에서 출발해 전북 무주 덕유산 산행을 실시할 계획이다. 많은 참가문의 011-713-7009. 사진 설명: 충남 보령 성주산에서 7월 산행을 실시한 재경향우산악회원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