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하고 고소한 맛…웰빙 트렌드에 걸맞은 ‘오븐마루치킨’

웰빙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트랜스지방이 비만 등 각종 성인병의 주범으로 지목되면서 패스트푸드는 물론 외식업체들이 트랜스지방을 줄이는데 안간힘을 쓰고 있다. 속성상 기름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치킨업체들은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에서 자유로운 치킨 브랜드가 있다. 바로 닭고기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구워내는 방식의 치킨이다.

이에 영광읍 신하리에 위치한 오븐마루치킨 영광점이 오픈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은 박한샘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카페형 인테리어로 퇴근 후 치맥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 공간이다.

오븐마루치킨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뭐니 뭐니 해도 맛이다.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반드시 다시 찾을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이러한 중독성은 바로 기름기를 쏙 뺀 오븐구이에 있다는 것이 오븐마루치킨 영광점 박한샘 대표의 설명이다.

건강한 맛을 전하는 오븐마루치킨이 기름에 튀기지 않았음에도 바삭한 식감을 내는 비법은 무엇일까? 바로 독일과 이태리의 최고급 오븐기를 사용한 조리 과정에 있다. 최고급 오븐기를 통해 조리된 오븐구이 치킨은 기름이 빠진 가운데서도 바삭함과 고소한 풍미를 선보이며 기존의 치킨과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튀김 닭에 싫증을 느끼는 소비자들로서는 건강도 챙기면서 풍부한 식감까지 만끽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박 대표는 후라이드치킨은 기름에 튀기기 때문에 여성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부담스러운 반면, 오븐구이치킨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오븐마루치킨은 사이드 메뉴를 다양화하고, 기존 후라이드치킨과의 차별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이처럼 건강한 맛을 선보이고 있는 오븐마루치킨의 대표메뉴는 베이크치킨과 로스트치킨, 순살치킨 등이 있고 여기에 오븐마루치킨만의 갖가지 소스를 더하면 색다른 맛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국내산 브랜드 닭만을 고집하면서도 만 원이 채 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갖춰 고객들에게 폭넓은 먹거리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또 만원도 안되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역시 오븐마루치킨만의 자랑이다.

박 대표는 오븐마루치킨 브랜드는 좋은 품질의 건강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련한다국내산 브랜드 계육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최고급 이태리, 독일산 오븐에 구워 낸 고품질 메뉴만을 제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오븐마루 영광점

영광읍 천년로1039-1

352-7992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