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사용 환경에 맞는 스마트폰과 요금제를 추천해 제안

요즘시대에 스마트폰은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버렸다. 스마트폰 알람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일정을 체크하고 실시간 뉴스 검색 때때로 밴드에 모임을 확인하고 모르는 길 찾아가기를 하는 등 스마트폰이 없는 현대인의 삶은 상상할 수 없는 시대가 되 버렸다.

하지만 그만큼 많아진 기능만큼 복잡해 지기도해 소비자가 모르는 부분이 생겨 다양한 기능을 못 쓰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휴대폰을 맞추고 끝이 아닌 사후 A/S도 생각하는 가깝고 곁에 있어 좋은 휴대폰매장이 있다.

, 신협사거리에 위치한 스마트정보통신은 박성환 대표가 2012년 영광읍 사거리에 오픈하여 작년에 현재의 매장 위치로 확장 오픈 하였다고 한다.

깔끔하고 넓어진 매장에 들어서면 각종 휴대폰과 요금제 책자와 그리고 쾌적함으로 손님을 맞이한다.

10년 경력의 박성환 대표는 스마트폰 및 요금제 마다 특성을 고객에 니즈에 맞춰 고객들의 사용 환경에 맞는 스마트폰과 요금제를 추천해 제안하고 있다.

매장 내 액정보호 필름과 휴대폰케이스, 충전기, 거치대 등 다양한 악세사리를 보유하고 있어, 한번 방문한 고객들이 만족하고 재방문이 많은 이유이기도 하다.

박성환 대표는 영광군민 누구나 스마트폰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는게 목표다라고 말하며

최근 고가폰들이 많이 출시되어 접근하기가 쉽지 않은데, 굳이 비싼 단말기 대신 자기에게 필요한 기능만 있는 단말기를 선택하면 적당한 가격에도 충분히 구입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대표가 제안하는 휴대폰을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몇 가지 팁이 있다고 한다.

첫번째는 아침 알람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가급적 해제 해놓는 게 좋다며,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이기 위한 방법이라고 한다.

두번째는 2~3일에 한 번씩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 재시작을 해주면, 렉도 최소화 되고 휴대폰이 느려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말하며 휴대폰도 컴퓨터 같다고 보면 된다고 한다.

세번째는 모두들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충격이나 물을 조심하면 오래 그리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파손 및 침수에 대비하여 휴대폰 보험에 가입해 두어도 좋다며, 매달 내는 비용이 부담이라면

휴대폰 케이스와 물놀이나 비가 많이 내릴 때는 방수팩 같은 악세사리 이용도 한 가지 방법이라고 한다.

스마트정보통신은 휴대폰과 집전화 인터넷까지 결합상품도 가입을 받고 있다. 박성환대표는 초고속 기가인터넷가입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인터넷TV결합상품 비교로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하지만 일부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에만 눈이 멀어 조금이라도 더 높은 금액의 사은품이 지급 가능한 업체를 찾다가 사은품 피해 사례를 경험하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박 대표는 틈틈이 공부해 지난해 공인중개사에 합격하여, 매장 한편에 작은 공간을 마련하여 공인중개사 일도 하고 있다.

박 대표는 젊은층 20~30대와 학생, 어르신 등 고객의 연령대가 다양하다광주 등 외지로 나가지 않아도 될 만큼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펼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스마트정보통신 박성환 대표

061-351-5015 영광읍 현암길 57(, 영광함평신협)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