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최초의 청소년 창업가게 CULTIVATE STORE의 특별함이 있는 스튜디오

전문성을 지닌다는 것, 한 분야에서 상위 1%안에 든다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오랜 노하우와 실력이 더해진 결과물을 인정받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감각적으로 인물과 배경을 프레임 안에 담는다. 전체적인 조화와 안정감을 지닌 감성사진은 잘 찍었다는 느낌을 넘어 하나의 작품으로 느껴진다.

CULTIVATE STORE는 젊은 사람들과 입소문을 통해 차별화된 감성사진으로 인정받는 스튜디오다.

CULTIVATE STORE(컬티베이트 스토어) 김정백 대표는 영광에 스튜디오는 많지만 젊은 사람들이 추구하는 감성과 소소한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스튜디오라며 누구나 지나가며 쉼터가 될 수 있는 그런 가게다고 말했다.

김정백 대표는 지난 330렛츠런 재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창업가계를 오픈했다.

한국 마사회의 사회공헌 재단인 렛츠런 재단의 농어촌 청소년 지원사업을 통해 창업 교육, 기업가 캠프, 창업 인턴쉽, 창업가계 사업 계획서 등 다양한 성장 단계를 지원해 6개월간 창업을 준비하는 사업을 추진했다.

 현제는 영광자활센터 소속으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영광지역자활센터 박안나 팀장은자활센터의 목표가 개인창업으로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김정백 대표는 나이는 어리지만 다수의 영화제에도 입상한 경력이 있는 실력자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올해 20살로 고등학교 때부터 미디어분야의 전문성을 배우려고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를 찾아가 수강신청을 하고, 광주영상동아리에 들어가 5편의 독립영화를 제작하며 영화제에 입상한 실력의 보유자다.

김 대표는어려운 집안 환경에서 저의 능력과 실력을 기르기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찾으면서 미디어분야의 전문가로써 컬티베이트 스토어를 창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CULTIVATE STORE(컬티베이트 스토어)는 증명사진과 여권사진, 촬영을 넘어 사진 촬영 및 영상제작, 원데이 사진클래스 교육과정도 운영 중이다.

사진 초보자도 컬티베이트 스토어에서는 하루 교육으로도 기본촬영정도는 가능 하게 해주는 곳 이다.

개인프로필 촬영 등 출장 스냅사진과 행사사진도 촬영 한다.

업체 홍보영상, 행사 및 축제현장 영상 촬영 및 제작, 현장 라이브 방송, 드론영상 촬영 등 사진뿐만 아니라 영상촬영도 가능한 스튜디오다.

요즘 유행하는 VR 스토어를 운영 하면서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좋아 부모님과 손잡고 체험하러 오시는 손님도 많다고 한다.

김정백 대표는한 장의 사진으로 추억을 만들고 한 장의 사진으로 추억을 회상하며, 소중한 친구와 우리가족의 영원한 사랑을 기록해 보세요라고 말했다.

 

 CULTIVATE STORE(컬티베이트 스토어) 김정백 대표

영광읍 중앙로313(영광성당입구 당산나무 앞)

"여러분들의 추억을 담아드립니다"

OPEN AM09:30 CLOSE PM07:00

TEL. 010-9096-5776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