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ㆍXRㆍ갤럭시노트9ㆍ갤럭시S9ㆍS8ㆍV40 월말 90% 할인 행사 언제든지 SKT, KT, LG U+, 알뜰폰까지 모두 개통 가능합니다.

살림살이가 날로 팍팍해지고 있다. 통계청의 '2017년 가계동향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통신비 지출은 가구당 월평균 137800원으로 가구 전체 소비지출 중 5.4%.

킹모바일에서는 높은 가격으로 구매가 부담스러운 스마트폰이 12월 맞이하여 좋은 혜택의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고 한다.

단통법으로 인하여 특별히 저렴하게 구매가 어렵거나 불필요한 사은품을 증정 받는 게 전부인 현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기존과 차별화하여 단말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아이폰XS, XR, 맥스, 갤럭시노트9, 노트8, LG V40 같은 고가의 모델을 공시 지원과 맞춤형 요금설계 지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갤럭시S8, 갤럭시A8, A7, A6 2018, LG V30등의 단말기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공시지원금까지 다 합하며 0원폰도 있다고 한다.

단통법의 시행으로 전국 어디서나 휴대폰 가격의 차이가 크지 않은 요즘 지난해 8월 오픈한 영광읍 <킹모바일>(대표 노관우)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에 앞장서고 있다.

킹모바일 노관우 대표는 아르바이트 경험까지 하면 7년 정도 이 분야에서 일하고 있다고객분들은 요즘 거의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기 때문에 신규가입보다는 번호이동, 기기변경, 서비스 문제로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다고 밝혔다

노 대표는 제가 젊은 20대라 20~30대 젊은 층 고객님들이 많지만 의외로 학생이나 어르신 고객이 많다굳이 광주 등 외지로 나가지 않아도 될 만큼 고객맞춤형 요금설계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할인 등을 큰 태블릿 모니터로 고객에게 요금 정보를 컨설팅하여 고객분들의 이해력을 돕는다.

노 대표는선택약정은 단말기 지원금을 받는 대신 요금할인 (2년 약정)을 선택하는 요금 할인 프로그램으로, 유통점에서 이 제도를 잘 알리지 않는 곳도 있기 때문에 꼭 비교 해보고 가입할 것을 추천 하다고 말했다.

노 대표는 가격 차이가 없다면 고객들이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자고 생각해 모든 통신사의 정책, 기기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멀티매장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노 대표는 휴대폰 관련 개통과 상담 서비스를 받고 만족한 고객니들이 저를 믿도 또 다른 분을 소개시켜 주기도 해 감사하고 고맙다항상 열심히 하여 성실하게 정직하게 장사 하겟다다짐했다.

킹모바일 노관우 대표는 휴대폰 베터리만 잘 관리해도 오래 쓸 수 있다며 관리 요령은

1. 휴대폰 충전의 가장 좋은 방법은 시간이 있을 때 마다 조금씩 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2.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해 거의 꺼지기 일보 직전일 때까지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게 되면 과도한 방전이 발생해 배터리 노화가 심화된다고 한다.

3. 배터리 연구소(Battery University)에 따르면, 스마트폰 리튬 이온 배터리는 꾸준히 65~75% 수준을 유지할 때 수명이 가장 오래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다음으로 좋은 충전 범위는 45~75%이다.

4. 항상 100% 충전을 하는 것은 배터리 수명을 단축시키는 가장 나쁜 요인이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완전히 충전 할 필요가 없으며, 100% 완전 충전은 고전압이 배터리에 스트레스를 주므로 장기적 관점에서 좋지 않다.

5. '밤새 충전' 금물, 스마트폰에 전력을 공급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는 일반 배터리에 비해 충전 속도가 빠르나 전력 소모도 매우 빠르다.

스마트폰 배터리를 과도하게 충전하는 것은 배터리 성능 저하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킹모바일 노관우대표

061-352-3549

영광군 영광읍 신남로 162 1

조정형외과 맞은편 미니스톱 편의점 옆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