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골프투어 및 단체여행전문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에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시기이다. 이런 시기에 여행으로 일상의 활력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하며 매력적인 겨울 여행을 소개하고, 평소 만날 수 없던 여행지를 찾아 떠나거나, 혹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지까지 새로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길 추천한다.

겨울 방학과 휴가시즌, 연초·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할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고품격 여행상품을 한빛여행사가 준비했다.

영광지역의 인기 여행상품으로 높은 수요를 나타낸 지역은 국내여행은 제주도와 해외여행은 무안공항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와 중국·일본 등 대부분 비행시간이 짧은 단거리지역이다.

국내여행으로는 제주도와 울릉도·독도가 인기고, 해외여행지로는 동남아시아가 강세로 다낭과 보라카이, 세부가 인기며, 유럽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로마와 피렌체, 체코가 인기가 높다고 한다. 미주노선은 캐나다와 미국 국경에 위치한 나이아가라폭포가 포함된 미동부와 캐마다 투어, 하와이, 멕시코 칸쿤이 유명하다. 중국은 상해와 장가계 등이 인기가 높고 일본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이 인기가 높다고 한다.

올 겨울 괌과 사이판, 세부 등 동남아지역이 비행시간도 짧고 가까워 인기가 좋다. 영하권 기온을 오가는 추운 날씨의 영향을 받아 피한 여행지로서 동남아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시기 동남아 대부분 지역은 여름 대비 낮은 기온과 맑은 날씨를 보여 더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을 보인다.

중국의 남쪽에 자리한 섬 하이난은 중국 최대 휴양지로 연중 기후가 온화해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겨울철 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하이난 북쪽의 하이커우는 골프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남쪽의 싼야는 5~7성급 리조트와 관광지가 다양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기 좋은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을 가진 하이난은 물리적 거리가 가까운 만큼 음식도 한국인들에게 잘 맞는 편이다. 또 입국 시 중국 비자를 발급받을 필요가 없어 여행을 준비하는 데에 부담이 적다. 비행시간은 인천 기준 약 4시간 30분으로 하와이의 절반 정도다.

괌은 언제 가도 좋지만 특히 겨울 시즌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괌은 청청한 태평양을 감상하며 답답했던 마음까지 뻥 뚫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풍경 외에도 쾌적한 관광 인프라, 다채로운 쇼핑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사이판은 북에서 남을 횡단하는 데 약 30분 정도 걸리는 작은 규모의 섬이지만 꾸준하게 사랑받는 휴양지다. 사이판 역시 완성도 높은 휴가를 보장하는 지역으로 여행 타입이나 선호도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추천한다.

지난해 가장 핫 했던 여행지로 손꼽히는 다낭은 문화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특히 거대한 양손이 다리를 받치고 있는 듯한 골든브릿지는 개장 이후 인기몰이를 하며 명실상부 다낭여행의 핵심 관광코스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하며 그동안 다닌 여행 코스를 설명했다.

한빛여행사 김용찬 대표는해외여행시도 관계자가 동반을 우선시 한다해외여행에서도 문제발생시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드려 이용객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고품격 상품으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젊은 층은 물론 모임·가족단위의 관광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모시겠다고 전하며 전세버스와 국내관광 또는 국적기를

이용하여 더욱 편안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고 전했다.

한빛여행사  김용찬 대표

061-352-0316

영광읍 옥당로 160(터미널사거리 2)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