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365좌훈카페 V-Spa는 좌훈과 족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이 높다.

웰빙, 힐링 열풍이 어느새 카페까지 파고들었다. 몸에 좋다는 건강차, 건강 메뉴를 구성해 판매하는 기존의 방식을 넘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전통요법 좌훈까지 접목해 실질적인 건강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세계 최초 여성 스파, 카페를 접목한 헬스카페를 선보이고 있는 미궁365는 여기에 고객 각자의 체질과 몸 상태에 맞춘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미궁(美宮)은 아름다운 궁전 이란 의미로 여성의 제 2의 심장인 자궁()을 의미하며, 365365일 동안 36.5도를 유지하여 자궁을 궁전처럼 아름답게 유지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체온요법에 기반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공간을 표방하는 미궁365좌훈카페는 좌훈과 반신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좌훈스파 프로그램 V-Spa 테라피와 9가지 다른 천연한방 에센스로 구성 되어있다. 각자의 체질과 상태에 맞는 약리작용을 처방하는 맞춤형 에센스테라피, 100% 순수 한국산 청정원료를 황금비율로 로스팅해 제공하는 티테라피 이르기까지 3가지 토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바쁜 현대인 누구나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30분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며,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9천원으로 1회 체험도 제공 된다.

  미궁365좌훈카페 이수연 대표는 이너케어를 위해서는 하체 전체, 자궁 전체를 실시해야 하지만 기존에는 부분적인 케어가 대부분 이었다미궁365조훈카페를 방문하게 되면 총 81개 항목을 통해 고객 자가진단을 실시하며, 그에 맞는 통합 프로그램을 설계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경증, 중증 등 정도는 물론 자궁이 차가운 경우, 오장육부가 막힌 경우, 혈독으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등으로 진단 결과를 세분화한다. 1개월, 3개월 등으로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회원제 프로그램을 비롯해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3가지 서비스를 30분에 제공하는 3in1 공동구매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먼저 스파를 통해 혈액순환 촉진 및 냉기를 없애고 에센스를 넣은 뒤 그에 맞는 차를 제공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맞춤형 프로그램은 자가진단 컨설팅 리스트 작성을 기반으로 제공된다. 수족냉증, 부종, 불면증, 자궁질환 등 자신의 증상을 체크해 이를 기반으로 유형을 나누고, 그에 맞는 한방 에센스를 추천해 건강개선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기간별 멤버십 프로그램 및 공동구매 프로그램을 운영해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미궁365좌훈카페 이수연 대표는 체온을 1도만 높여도 면역력 향상과 신진대사, 혈액순환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피부 개선, 갱년기, 불임, 다이어트, 산후조리, 수족냉증, 생리통 등에도 두루 효과를 볼 수 있다미궁365만의 좌훈스파는 한방 에센스와 자수정을 끓인 증기에 포함된 각종 유익한 허브 성분과 수분의 작용으로 몸의 온도가 올라가 혈류개선으로 순환이 원활해지고 체내에 있는 노폐물과 독소가 배출되며 호르몬 분비가 원활해지는 효과가 있는 만큼 겨울철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미궁365좌훈카페

061-351-7833

이수연대표

영광읍 옥당로 98

(한전교차로에서 광주방향 BHC치킨옆)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