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성분 미용제품 블랙미카

겨울철 두피 청소와 영양을 동시에

20년 넘는 경력에도 교육에 열심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겨울엔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과 두피 관리도 중요하다. 평소 두피 관리에 소홀했다면 여름철 자외선을 받아 이미 손상된 모발이 차고 건조한 바람을 맞고 유수분 균형을 잃는다. 결국 모발이 점점 얇아지고 하나둘 빠지기 시작해 탈모로 이어진다.

   

모발이 풍성하고 탄력 있어야 펌이나 염색을 해도 머릿발이 제대로 산다. 녹사리 영진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내가본미장원에서는 반복시술을 해도 모발에 손상이 적고 두피에도 무리가 없는 제품을 사용한다. 시중에서 구매한 샴푸에는 계면활성제와 강한 향료가 포함돼 두피에 자극을 준다. 내가본미장원 배은희 대표는 고객의 모발과 두피 건강을 위해 원적외선, 음이온, 천연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미용 제품 브랜드인 블랙미카제품을 사용한다. 생명의 돌, 혹은 약돌이라고도 불리는 흑운모 성분이 들어가 있어 보습력도 뛰어나고 손상방지에도 탁월하다. 모발 상태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머릿결만 만져보고 블랙미카 제품이란 걸 알아차릴 정도다.

 

특히 두피 청결을 위해 두피에 쌓인 미세먼지, 노폐물, 묵은 각질, 시술을 한 직후라면 염색제, 중화제, 펌제 등 각종 잔여물을 제거해야 한다. 깨끗하게 씻어낸 두피에 영양 공급은 필수! 내가본미장원에 방문하면 두피진단기로 두피 상태를 알 수 있고 그에 맞는 제품과 제품사용법을 친절하게 알려준다. 두피크리닉은 일주일에 한 번씩은 해주는 게 좋은데 미용실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도 있다.

배 대표는 두피관리는 꾸준히 해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당장 효과를 못 느끼더라도 꾸준히 관리해주면 모발도 굵어지고 튼튼해진다고 말한다.

미용경력이 20년이 넘었지만 미용 기술 교육이 있다면 빠지지 않고 참여한다. 요즘은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다 보니 새로운 기술이나 정보를 얼른 습득해야 한다. 매번 모발 상태가 다른 모델과 실습하다 보면 다양한 고객을 맞이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이익보단 고객들의 만족을 중요시하는 배 대표는 집중이 필요한 매직이나 펌 도중엔 다른 고객을 동시에 받지 않는다. 약을 바른 상태에서 5~10분에 한 번씩은 모발상태를 꼭 체크해야 한다는 고집과 당장 시술을 받는 고객을 향한 예의라는 생각 때문이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대기하는 시간을 아낄 수 있다.

배 대표는 오픈 때부터 믿고 계속 찾아주신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좋은 제품으로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한다.

블랙미카 열펌은 9만원부터, 두피크리닉 13만원(키핑 시스템 가능). 블랙미카 제품은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930분에서 저녁 7시까지며 일요일은 휴무.

 

 

내가본미장원

영광읍 옥당로 102

(녹사리 영진아파트 상가)

배은희 대표

061)353-7140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