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엔 가볍게! 찬바람엔 든든하게! 구스다운 아우터!

남녀노소 편하게 입는 캐쥬얼 스타일

입은 듯 안 입은 듯 초경량 조끼점퍼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의 원단!

겨울철 찬바람에 체온 보호를 위해선 든든한 외투가 필수다. 지난 몇 년간 인기를 끈 롱패딩부터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살리는 숏패딩, 활동성이 좋은 후리스 재질 아우터, 깔끔하고 세련된 코트까지 다양한 겨울철 코디가 가능하다. 특히 둔하고 무거운 옛날 옷보다 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갖춘 외투가 인기다.

수협 영광읍지점 옆에 위치한 체이스컬트영광점은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훌륭한 옷감으로 알려진 곳이다. 터미널시장을 오가는 어르신들이나 자녀들 옷을 구입하기 위한 어머님들이 지나가며 한 번씩 들러 편하게 옷구경을 하다 옷 한 벌씩은 꼭 사들고 가신다.

 

 

 

 

 

 

 

 

추운 겨울이 시작되면서 체이스컬트에도 따뜻한 겨울옷을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다. 영하로 떨어지는 한파도 걱정이지만, 날이 덜 추운 온화한 겨울날씨에 걸칠 적당한 옷도 걱정이다. 두껍고 무거운 패딩은 몸도 둔해지고 오래 입고 있으면 쉽게 피로해진다. 따라서 덜 추운 날에는 가벼우면서도 활동성을 살린 외투가 제격이다.

체이스컬트의 경량 패딩과 조끼는 무겁고 둔한 외투를 꺼려하는 손님들에게 인기다. 특히 어깨와 허리가 불편하신 어르신들께서도 편하게 입으실 정도로 아주 가벼우면서도 따뜻해 많이들 찾으신다. 가볍고 얇은 덕에 조끼와 패딩을 같이 껴입어도 불편함이 없다. 솜털이 풍성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거위털)’ 충전재가 들어있어 품질도 좋고 실용적이다.

20년 동안 옷가게를 운영해온 체이스컬트 정영민 대표는 체이스컬트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중학생부터 성인, 어르신들까지 다양하게 아무나 입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자신한다. 가격대비 원단이 좋고 품질도 우수한데다 캐주얼이라 남녀 구분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2달에 한 번씩은 본사에서 찾아와 옷들을 보기 좋게 진열하는 등 꾸준히 매장관리에도 힘쓴다. 또한 수시로 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이스컬트는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에 딱! 필요한 옷들로 구성되어 있어 겨울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옷 걱정을 덜어준다. 초경량 패딩뿐만 아니라 길이도 다양하고 디자인, 컬러도 다양한 점퍼들도 있다. 두툼한 기모 티셔츠와 어디든 받쳐 입기 좋은 기본 티셔츠, 청바지와 활동성이 좋은 와이드팬츠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옷들로 가득하다.

터미널 시장과 가까우니 언제든 방문해서 옷구경도 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한 벌 마련해보는 건 어떨까. 영업시간은 아침 930분부터 밤 9시까지.

체이스컬트 영광점

영광읍 신남로 200

(수협 영광읍지점 옆)

정영민 대표

061) 353-2232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