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출신 향우 정치인들의 행보가 바빠지고 있다. 서울과 경기지역은 물론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도의원들은 20여명에 가깝다. 영광(생활)신문은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자랑스러운 영광사람들이 보내 온 추석 메시지를 통해 고향을 향한 마음을 전한다. <편집자 주>

강성택/ 서울 종로구의회 부의장/ 영광읍

서울 종로구 부의장 강성택입니다. 영원한 고향 영광.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향영광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늘 한결같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풍요롭고 풍성한 한가위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김성해/ 인천 연수구의회 의장/ 백수읍

인천연수구의회 의장 김성해입니다. 고향 선후배님 반갑습니다. 즐거운 추석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향선후배님들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뜻깊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고향선후배님들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김옥균/ 김포시의원/ 법성면

김포시의원 김옥균입니다. 항상 고향영광군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영광을 잊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김행선/ 서울 중구의회 부의장/ 영광읍

고향은 언제나 따뜻한 그리움이 있는 곳입니다. 올해 대한민국은 코로나19라는 사태를 맞아 모든 게 멈췄습니다, 고향의 모든 친지 선후배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정겹고 행복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박성민/ 경기 광명시의회 의장/ 법성면

광명시의회 의장 박성민입니다. 고향 군민들과 늘 함께 하며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영광 경제를 일으키는데 혼 힘을 다 받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십시오.

 

박순복/ 서울 광진구의원/ 영광읍

서울 광진구의원 박순복입니다. 갈수록 주머니 사정에 우리 고향영광은 여전히 어려운 지역 경제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나, 우리 영광군민들에게는 모든 것을 극복할 저력이 있고 또 해 낼 것입니다. 즐거운 명절 되십시오.

 

송영섭/ 서울 강서구의원/ 법성면

서울 강서구의원 송영섭입니다. 어두운 하늘을 환하게 비추는 보름달처럼 고향영광 군민 도두가 모든 일이 환하게 밝게 빛나길 기원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마음 또한 넉넉하고 풍성한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광덕/ 경기도의원/ 법성면

경기도의원 오광덕입니다. 가고 싶은 내 고향 영광, 민족 대명절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되세요.

 

이서영/ 서울 송파구의원/ 백수읍

송파구의원 이서영입니다. 풍성하게 차오른 둥근 보름달처럼, 우리 영광사람 모두가 이루시고자 하는 소원, 목표 모두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쁨과 함께 설레이는 한가위! 귀성길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이종주/ 강원도의원/ 백수읍

강원도의원 이종주입니다. 우린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 연휴를 맞아 내 고향 영광, 가족 친지 이웃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임동주/ 인천시의원/ 염산면

인천시의원 임동주입니다. 늘 가고 싶은 내고향 영광, 즐거운 추석 한가위입니다. 풍요로운 추석 되시길 바라며, 늘 댁내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장정호/ 서울 용산구의원/ 법성면

용산구의원 장정호입니다. 그 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고향의 친지, 가족들과 편안한 시간되시고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서로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추석연휴 되세요.

 

전영준/ 서울 종로구의원/ 법성면

종로구의원 전영준입니다.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셀레이는 고향 영광에서 소중한 가족들과 뜻 깊은 추석되시기 바랍니다.

 

표태룡/ 서울 관악구의원/ 군남면

관악구의원 표태룡입니다. 한 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입니다. 선후배들의 깊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리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고향 선후배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서명석/ 대전 중구의원/ 법성면

대전 중구의원 서명석입니다.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향우와 고향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내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조양희/ 인천 계양구의원/ 영광읍

인천 계양구의원 조양입니다. 즐거운 추석,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그동안의 성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