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을 위한 ‘실버용품 전시·판매장’
행복한 노후생활 위한 실버용품의 모든 것
‘케어맥스코리아’ 실버용품 제조·유통 전문
보다 가볍고, 보다 편하고, 보다 안전한

고령 인구가 늘어나면서 이른바 실버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니어세대에 특화한 생활용품, 건강용품, 생활보조기구 등의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실버세대들의 삶의 질을 높여줄 실버용품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터미널사거리에 위치한 온맘 어르신용품은 시니어를 위한 건강용품부터 시중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용품들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버용품 전문 전시판매장이다. ‘활동보조’ ‘건강관리’ ‘생활편의’ ‘재활·운동기구’ ‘간병·보조용품등 그 종류도 수백가지가 넘는다.

 

특히, 실버용품을 선택할 때는 신체적 특징, 제품의 기능, 적정한 가격 등 올바른 정보와 구매 가이드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워낙 가짓수도 많고 품목에 따라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온맘매장에 방문하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보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인 실버용품에는 독립생활이 어려운 노인을 위한 보행보조용품(휠체어, 실버카, 지팡이), 배변간병용품(성인용기저귀, 간병침대, 이동변기), 목욕보조용품(목욕의자, 목욕안전용품) 등이 있다. 또한, 식사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사보조용품, 균형 영양식 뉴케어, 연하곤란자용(삼킴장애) 식품 등도 판매한다. 거동이 불편해 병원이나 찜질방 등 외출이 어려운 시니어 세대에게는 생활건강용품으로 안마기, 운동기구, 기능성신발도 추천한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필수품들도 사소한 것들까지 실버세대의 편의에 맞게 어르신들의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인 중심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센터 전경(영광읍 천년로 11길 4)
센터 전경(영광읍 천년로 11길 4)

온맘은 실버용품 제조·유통 전문업체이자 대한민국 노인용품 1위 기업인 케어맥스코리아의 실버상품 전문브랜드이다. 주로 요양병원, 요양원, 장기요양병원, 노인복지센터 등 관련기관에 납품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일찍이 초고령화사회로 진입한 노인복지선진국 일본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한국에 도입해 최상급 실버용품의 국산화를 실현하고자 설립된 기업이다.

최환균 지점장
최환균 지점장

그동안 이런 제품들이 있다는 것을 몰라서 생활에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정말 다양한 실버용품들이 있다는 것을 소개하고 싶어 영광에 온맘 어르신용품 매장을 열게 됐습니다. 언제든 매장에 방문하셔서 체험해보시고 보다 편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셨으면 합니다.”

실버산업이 복지, 요양, 의료 등의 분야를 넘어 최근에는 주거공간, 식품, 위생용품 등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그 분야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그를 보살피는 가족과 보호자, 간병인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실버용품들을 일반 소비자들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이곳 온맘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노년의 삶을 응원한다.

 


온맘 어르신용품

(케어맥스코리아 직영점)

영광읍 신남로 178

터미널사거리, 동아약국 옆

최환균 지점장

061)352-3888

8:30~17:00 토요일 오전 영업·일요일 휴무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