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옥 민주당
“영광군민을 행복하게”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저는 백수읍에서 태어나 결혼 후 아이를 낳고 제가 사랑하는 영광에서 농사일, 염전 일 열심히 하며 평범하게 생활하고 있는 김선옥입니다.
군민 여러분, 코로나19가 우리들의 생활을 참 어렵게 합니다. 어려울 때 있을수록 서로 위로와 격려로 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더불어민주당에 2000년에 평당원으로 입당하여 여성협의회장, 전남도당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지역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난 22년 동안 오직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해왔습니다.
저는 그동안 사회단체 활동을 통해서 지역사회의 소중함과 제 개인의 삶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과 사회복지 공부를 하면서 제가 사랑하는 고향 영광군과 군민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를 깊이 생각하면서, 제9대 영광군의회 여성 비례대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를 결정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저 김선옥, 부족함이 많이 있습니다만, 민주당의 후보로서 우리 민주당에서 추구하는 군민화합과 통합정신으로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어 모든 군민이 서로 존중하고 더불어 잘 사는 영광, 군민이 행복한 영광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들과 늘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그동안 흔들림 없는 이념과 곧은 성격으로 민주당 정신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성의 섬세함으로 아동, 청소년, 노인과 장애인, 다문화 가족 등의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군민 여러분과 늘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력
-전) 한국자유총연맹 영광군지회 부지회장
-전) 한국자유총연맹 영광군지회 지회장
-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이낙연 특별보좌역 임명
-현) 더불어민주당 여성부위원장
-현)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여성분과위원장
-현) 전남 민원메신저 위원
-현) 어머니봉사대 회원
서순주 민주당
“비어있는 영광을 채우고, 메꾸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영광출신 젊은 51세 서순주입니다.
저는 농촌에서 농부의 딸로 태어나 학창시절과 결혼 초기를 제외하고는 영광을 지키며 자랐습니다.
30대부터 영광을 지키면서 소농의 아버지를 둔 딸로서는 고단한 농민의 삶을, 부모를 모시는 며느리로서는 폐지 줍는 어르신들의 아픔을, 20대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로서는 교육과 지역 환경 때문에 젊은 청춘들이 떠나가는 영광을 지켜봤습니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답했습니다. 지역 분들을 위해 뭔가를 하고 싶었습니다. 학창 시설 저의 전공은 사회복지입니다. 여러 단체를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복지 사각지대를 살폈습니다. 생활환경과 교육환경에서 소외되는 지역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생각만 해서는 비어있는 부분을 채울 수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비어있는 영광을 채우고 싶습니다. 메꾸고 싶습니다.
저를 지켜봐 주십시오. 처음 마음을 잃지 않는 초심을 지키는 서순주. 한번 원칙을 정하면 변하는 않는 중심을 지키는 서순주. 군민과 깊은 토론을 통해 한 약속은 꼭 지키는 서순주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경력
-현) 더불어민주당영광지역위원회부위원장
-현) 민주평통자문위원
-현) 영광읍주민자치위원
-현) 영광군체육진흥위원
-현) 바르게살기영광읍회장
-전) 전라남도 도민감사관
-전) 영광군체육회이사
정선우 민주당
”군민의 혈세가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군민 여러분에게 지면을 빌어 인사 올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두 해는 코로나19라는 해괴한 전염병으로 정치·경제·사회 모든 분야에 격동과 혼돈으로 경기불황 및 실물경제가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여 자영업자 등 서민 생활이 너무나 많은 고통을 겪어야 했던 한해였습니다. 이 고통을 슬기롭게 헤쳐나가야겠습니다
저는 올바른 길이라면 군민을 대변하는 대변자가 되겠습니다. 군민의 복지 향상과 어르신들의 무상 급식사업 등 군민을 위한 일이라면 저의 모든 역량을 발휘해서 지혜와 깊은 애정을 가지고 변함없는 정도의 길을 걷겠습니다.
농민과 어업인 낙후된 지역개선사업, 노후 어르신들의 삶과 장애인 복지혜택, 출산장려정책 등 더 나아가 장애인을 돕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미래를 향해 오늘도 꿈을 키워가는 여성대표가 되겠습니다. 여성들이 미래를 향해 자신이 가진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군민의 혈세가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군의원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말씀으로 다짐하면서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시길 축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력
-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부위원장
-바르게살기운동 전남여성 회장
-현) 영광발전위원회 여성회장
-현) 민주평통자문위원
-현) 전남도당 선거대책 선대부위원장
-현) 영광자치분권위원회 위원
-전) 더불어민주당 해양수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