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 군서면청년회 제24․25대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0일 군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화합과 단결로 도약하는 청년회’라는 슬로건을 걸고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이동권 도의원과 이종근 군서면장, 군의원, 사회기관단체장 등 내빈과 회원 및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각종 시상식과 함께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명규씨가 우수회원상을, 정희선씨가 우수부인회원상을, 김종명씨가 신입회원상을 수상했으며, 군서면청년회 활동에 도움을 준 박남수씨와 박래섭씨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됐다. 특히 군서면청년회의 발전과 회원들 간의 단합을 위해 힘써온 장관철 이임회장에게는 각종 공로패와 재직패가 전달됐다.


 


25대회장으로 취임한 유환수(사진) 회장은 “참봉사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특별한 사랑의 이행이다”면서 “우리 청년들은 지역의 지킴이로서 올 한해 희망찬 출발과 함께 변화도하고 도약도하고 화합과 내실을 다지며 내고향을 위해 참여하는 일등 군서면청년회가 되자”고 피력했다.  한편, 청년회는 이날 축하 화환을 쌀로 대신 받아 접수된 쌀을 등 축하인사를  /군서 최병학 기자


 


ꡐ2007년 회장단


▲회장 유환수▲상임부회장 정광수▲내무부회장 박상화▲외무부회장 정종인▲감사 김형담․김희덕▲장기개발위원장 전호영▲대외협력위원장 정정우▲사무국장 장성오▲재무국장 남석우▲관리국장 김병국▲홍보국장 정수명▲환경국장 정명규▲문화체육국장 김용현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