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읍 신언창

먼저 저를 지지해주신 주민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영광이 바로서야 영광군이 바로 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여러분과 상의하는 의정활동을 하여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을 하겠습니다. 4년동안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백수읍 유병남

후보자 난립으로 인해 무척이나 힘든 선거였습니다. 힘든 과정 속에서도 여러분의 민심을 얻었으니 읍민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공약사항에 대해서는 차근차근 지켜나가겠습니다. 백수읍의 미래를 위해 발로 뛰는 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마면 신춘하

저를 재신임 해주신 주민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에게 베풀어주신 은혜를 갚는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보답하겠습니다. 지난 4년 동안 주민여러분이 저를 지켜보셨듯이 변함 없는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한다는 각오로 모든 일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묘량면 이용주

저를 3선의 반석에 올려주신 주민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여러분이 지지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언제나 간직하고 살겠습니다. 그동안 쌓은 의정활동의 경험을 십분 발휘하여 묘량의 명예를 드높이겠습니다. 특히 주민여러분의 뜻을 하늘같이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불갑면 강필구

4번이나 저를 의정단상에 보내주신 주민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변함 없이 지지해주신 주민여러분의 마음은 평생 잊지 않고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 의정활동 기간동안 4선 의원다운 면모를 보이겠으며 특히 불갑면의 경쟁력과 면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겠습니다.





군서면 정권기

혼탁해진 6·13 선거를 군서면민의 바른 판단이 있었기에 돈 없는 농사꾼도 당선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면민 여러분이 바라는 일이 무엇인가 찾아서 여러분의 대변자로서 열심히 일하는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노인복지와 농촌 생활환경 개선에 주력하여 일하겠습니다.



군남면 장재곤

저의 당선은 개인의 당선이 아니고 어렵게 살아가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것으로 알겠습니다. 저는 4년동안 의정활동을 하면서 면민 여러분이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를 지켜봐 주시고 많은 격려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염산면 홍순남

저를 지지해주신 면민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선거전에 약속 드린대로 염산의 현안 문제를 여러분과 함께 의논하여 결정하겠습니다. 또 군 발전과 염산면의 화합, 그리고 장기발전 대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여러분이 바라는 깨끗한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법성면 조삼차

저를 당선시켜주신 주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저는 앞으로 지역을 구석구석 누비며 뛰고 또 뛰어 여러분이 바라는 일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또 선거전에 공약한대로 알차고 풍요로운 법성포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으며 세금만 축내는 의원은 되지 않겠습니다



홍농읍 하성기

저를 군의회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지역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주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에 중점을 두고 노력하겠습니다. 홍농읍은 원자력 발전소가 있는 지역입니다 유기적인 협조체제속에 주민들의 권익을 우선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낙월면 김용현

좁은 선거구이면서도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는데 매우 힘이 들었습니다. 지지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주민여러분의 마음의 다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또 지난 4년의 경험을 살려 군정이 전문경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집행부의 견제와 감시를 철저히 해 나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