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 향우사랑의 훌륭한 정신이 깃든 법성향우회

회장 이치연

재경법성면향우동문회(회장 이치연 이하 재경법성)한마음 한뜻으로이란 캐치프레이즈로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과 경조사지원, 장학회 구성 등 구체적 사업 계획을 만들어 나가며 주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재경법성은 위치를 확고히 다져가고 있는 가운데 한마음·한뜻으로 향우와 동문이 하나로 일치돼 명문 재경법성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로 삼고 선배로서 후배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다.

또한 자랑스러운 재경법성 향우동문들은 남다른 애정으로 모교를 생각하고 사랑으로 돌봐주기 때문에 명문 재경향우동문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관심을 통해 거듭난 법성인이 되어 가고 있는 것이다.

사무국장 이성일
사무국장 이성일

이치연 회장은 향우동문회 조직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각 기수 회장단에게 계속된 협조를 부탁드리며 회원간 친목과 화합에 역점을 두고 집행부 임원들과 협심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회장은 고향사랑, 향우사랑이라는 훌륭한 정신이 깃든 향우회의 참 모습을 보여주도록 향우회장으로서의 본분을 다해 법성인이 위대하다는 소리를 듣도록 자랑스럽게 여기도록 선장으로서의 만선에 기하는데 더욱 노력하고 전진하겠다는 것을 약속드리며 모든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고 싶다고 말했다.

 

오곡백과가 풍성한 즐거운 한가위 되길 바란다

이치연 회장 인사

재경법성면향우동문회 이치연 회장이 고향 주들에께 다가오는 추석 대 명절을 앞두고 풍성한 한가위를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 회장은 민족 대명절의 하나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한가위라고도 한 추석은 우리에게는 추억이 서려져있고 고향을 어느 때보다 생각하게 하고 찾아보게 하는 의미 있는 명절이라고 회상했다.

이 회장은 추석 명절에 대해 추석이 되면 모든 사람들이 고향을 찾거나 성묘를 하는 등 가족친지들과 함께하는 시간으로써 깊은 뜻이 담겨져 있고 아주 귀중한 명절이 아닐 수가 없다며 의미를 크게 부여했다. 고향을 떠난 분들은 고향으로 고향을 지키고 있는 분들은 헤어졌던 가족친지들과 만나는 추석 명절이어서 우리에게는 설렘이 있는 추석이라고 값지게 생각했다.

이 회장은 한가위라고 하는 추석은 풍성함이 있고 따뜻한 온정이 넘쳐나고 또 기쁨과 즐거움이 있는 그런 명절인 만큼 명절을 기해 가족친지들과 따뜻한 정을 더욱 쌓고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길 바라는 보름달처럼 밝고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 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라는 뜻하지 않는 발생 사태로 인한 예전 같은 추석 명절 기분을 낼만한 상황이 안 된 것 같아 안타까울 뿐이다코로나19로 인하여 고향 가는 것도 또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쉽지가 않아 어려움이 따르고 그런 추석이 된 것 같아 죄송할 따름이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어쩔 수 없이 비대면으로 영상을 통해서나 카카오 톡, 밴드 등 SNS을 통해 문안 인사를 드릴 수밖에 없고 이점 양해를 바라고 고향을 찾아보면서 또는 향우들을 만나보면서 서로 끈끈한 정과 사랑을 나누는 자리가 되어야할 텐데 그러지 못해 아쉬움으로 남지만 아무튼 한시라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심각하고 엄중한 상황인 만큼 긴장감을 갖고 여러 상황을 고려하면서 조심스럽게 고향을 다녀오거나 친지가족들과 만남이 이루어지길 바라고 또한 정을 나눈 보름달처럼 밝고 오곡백과가 풍성한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임원명단

회장 이치연 전 회장 김희홍 수석부회장 위성준 감사 이형선 운영위원장 손수관 재무국장 남궁난 사무국장 이성일 조직부장 이영진 체육부장 문법신 홍보부장 한일희 골프회장 황기봉 여성회장 홍미경 산악회장 김효진 MTB회장 이연복 축구단장 김현준

 

관련기사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