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고향 영광군과 항상 함께하겠다

회장 정면화
회장 정면화

재경영광군향우여성회(회장 정면화 이하 여성회)20191011대 회장단을 출범시킨 가운데 회원 따뜻하고 다정한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향우회를 목표로 임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향우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정면화 회장을 중심으로 여성회의 화합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솔선수범으로 내가 먼저 손 내밀고, 웃음 주고, 헌신하는 마음으로 향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것. 또한 여성회를 활성화 시키는데도 노력하고 있다.

총무 주혜숙
총무 주혜숙

정면화 회장은 남은 임기동안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한 발짝씩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향우가족들께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신다면 더없이 감사할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천년의 빛이 되는 자랑스러운 고향 영광군과 함께 항상 함께 할 것이다면서 재경영광군향우여성회도 더더욱 발전할거라 생각한다. 여성회도 소중한 우리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두 행복한 한가위 명절 되길 바란다

정면화 회장

재경 영광군 여성회 11대 여성회장 정면화 인사드립니다.

2020년은 코로나를 비롯하여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인해 많은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연이은 안타까운 상황에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단어를 생각하시면서 조금만 힘을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여성회 일원은 늘 여러분들의 건행을 빌겠습니다.

저희 재경 여성회는 지난 102611대 임원단을 출범했습니다.

따뜻하고 다정한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향우회를 목표로 임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자진하여 모였습니다.

남은 임기동안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한발짝씩 더 가까이 다가갈 것입니다.

더불어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향우가족들께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신다면 더없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천년의 빛이 되는 자랑스러운 영광군과 함께 재경 영광군 향우회도 더더욱 발전할거라 생각합니다.

여성회도 소중한 우리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지만, 한가위 보름달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온기를 가족들과 나누는 편안한 추석연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한가위 명절되시길 빕니다.

 

임원명단

역대회장

초대 김옥자 2·3대 정정자 4대 정세진 5대 정영애 6대 정춘자 7대 이금자 8대 최묘례 9대 이숙희 10대 김애자

임원명단

회장 정면화 부회장 진명순, 강사례, 지옥숙, 김양순, 장은선, 김복임, 홍미경, 한수자, 송미경, 황숙경 감사 홍미자 총무 주혜숙 재무 유현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